(주)엔터메이트는 자사의 거대스케일 전략게임 ‘천하를 탐하다’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금일(10일) 12시 부터 파이널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19일(목) 12시까지 진행되는 파이널 테스트는 참여자의 의견을 바탕으로 게임 전반의 완성도와 시스템 안정성을 확인하기 위해 진행되며, 구글 마켓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 테스트로 진행된다.

엔터메이트는 파이널 테스트 참여자를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매일매일 접속보상’ 이벤트는 매일 특정 시간에 접속하면 자동 참여되며 옥패와 엽전을 지급받아 유료 서비스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테스트 기간 1위를 달성한 동맹의 동맹원 중 개인 세력치 400이상인 모든 회원에게 문화상품권 3천원권이 경품으로 지급되는 ‘No.1 동맹선발전’ 이벤트가 진행된다. 파이널 테스트에서 결제를 하면, 런칭 시 ‘천하를 탐하다’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숫자에 따라 최대 150%의 옥패를 지급받을 수 있는 ‘150% 페이백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아울러, 파이널 테스트 기간 게임 내 등용 무장에 대해 페이스북, 네이버카페, 카카오톡에 등용한 무장에 대해 많이 공유한 상위 1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5천원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천하를 탐하다’는 중국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천하통일을 목적으로 하는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삼국지에 나오는 영웅을 육성하여 주변의 적과 토호를 제압하고 자신의 세력을 키워야 한다. 아울러, 200만 개의 영지와 13개의 주(성)를 천하통일하기 위해서는 실제 플레이어들의 동맹과 협력이 절대적으로 강조되는 새로운 전략시스템을 적용하였다.

‘천하를 탐하다’ 파이널 테스트 참여는 안드로이드 마켓(https://goo.gl/b46WWq)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천하를 탐하다’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1000ta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