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영웅 업데이트 아키라 등장
5월 출석 이벤트 통해 무료 획득 이벤트 진행

페이커의 모바일 AOS 게임 ‘엘리멘탈쓰론’이 첫 번째 영웅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게임 개발사 EGLS KOREA (지사장 반승재)는 자사의 모바일 AOS 게임 ‘엘리멘탈쓰론’의 16번째 신규 영웅 '아키라'를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신규 영웅 ‘아키라’ 공격에 특화된 암살자 직업군이다. 체력은 상대적으로 낮지만 빠른 이동속도와 강력한 공격력으로 전장을 압도한다. 패시브 스킬인 검호는 아키라가 사용하는 스킬의 효율을 증가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스킬 돌풍은 적에게 돌진해 주문력에 비례한 데미지를 준다. 검호 중첩시 데미지가 15% 증가한다. 질풍검은 1명의 적을 돌파해 기절시킨 후 주문력에 비례한 데미지를 준다. 궁극기인 화신은 화신의 힘을 몸에 귀속시켜 공격속도가 증가하고 흡혈능력이 있는 화신으로 변신해 적을 유린하게 된다.

‘아키라’ 업데이트와 함께 연계 이벤트도 진행된다. 5월 출석 이벤트를 통해서 아키라 캐릭터를 무료로 획득 가능하다. 누구나 5월 출석 이벤트 14일 보상을 받으면 아키라 캐릭터를 얻을 수 있으며, 상점에서 아키라 상자를 통해 캐릭터를 획득할 수도 있다. 

‘엘리멘탈쓰론’은 정식 서비스 3일만에 국내 양대 안드로이드 마켓 1위를 달성한 후 인기 고공 행진 중인 모바일 AOS 게임이다. 이번 신규 영웅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다양한 영웅 조합이 가능해 이전보다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EGLS KOREA 반승재 지사장은 “유저들의 응원에 힘입어 국내 양대 마켓에서 1위를 달성하며 좋은 출발을 보이고 있다”라며, “이번 신규 영웅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바일 AOS ‘엘리멘탈쓰론’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이동통신 3사 통합마켓,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