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3D MMORPG ‘천명’ 첫 번째 오프라인 유저 이벤트 참가자 모집 시작
‘천명’, 대규모 PvP ‘국가전’과 완벽한 현지화 내세워 흥행몰이 중인 모바일 MMORPG
‘천명’ 유저 위해 유저 감사 이벤트, 로드 프로모션 등 대규모 마케팅 진행해 성원 보답할 예정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로옹 엔터테인먼트(대표: 리칭, Loong Entertainment Co.,Ltd)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3D MMORPG ‘천명’이 첫 번째 오프라인 행사의 유저 참여 신청을 받는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이를 시작으로 이펀컴퍼니는 ‘천명’ 유저들을 위한 대규모 오프라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500 vs 500 대규모 PvP 국가전을 내세워 홍콩과 대만에서의 폭발적인 인기를 국내에서도 재현하고 있는 ‘천명’은 모바일에서 보기 어려운 대규모 전투를 완벽하게 구현해내 국내 모바일 MMORPG 장르의 선구자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평이다. 현지화 과정에서 국내 사정에 맞게 도입한 서울, 경기, 강원, 충청, 경상, 전라 전국 6개 ‘국가’ 시스템도 큰 호평을 얻었다.

지난 3일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재미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킨 ‘천명’은 출시 직후부터 변함없이 보내주고 있는 유저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첫 번째 오프라인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6월 12일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열릴 이번 유저 감사 이벤트에는 각 국가 별로 유저들을 초청해 업데이트 내용을 발표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대규모 오프라인 국가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유저 감사 이벤트는 ‘천명’을 재밌게 즐기고 있는 유저라면 누구나 금일부터 18일(수)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출시 직후부터 많은 유저 분들이 천명에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펀컴퍼니가 첫 번째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한다”라며, “금일부터 사전 신청을 받고 있으니 꼭 참여하셔서 오프라인 유저 감사 이벤트에서 만나 뵐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펀컴퍼니는 유저 감사 이벤트 외에도 강남역에서 진행할 예정인 로드 프로모션 등 ‘천명’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천명’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