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 상반기에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RPG ‘퍼스트체이서 for Kakao’ BI 첫 공개
‘퍼스트체이서 for Kakao’, 실시간 전투와 전략적인 턴제 전투를 함께 느낄 수 있는 모바일게임
금주 중 사전등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돌입

㈜레쿠코리아는 자사가 2016년 상반기에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RPG ‘퍼스트체이서 for Kakao’가 BI (Brand Identity)를 통해 게임을 첫 공개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화려한 그래픽과 빠른 전투를 내세워 올 여름 유저들의 마음을 뜨겁게 만들 ‘퍼스트체이서 for Kakao’는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몰입도 높은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여기에 실시간 턴제 전투 시스템을 도입해 유저들은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RPG 본연의 재미는 물론 색다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2016년 2분기 정식 런칭을 목표로 ‘퍼스트체이서 for Kakao’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담금질 작업에 몰두하고 있는 레쿠코리아는 금주 중 진행할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런칭 준비에 돌입한다는 계획이다. 현재 보다 더 나은 모습으로 유저들을 만나기 위해 추격스킬, 엠블럼 시스템, 성급 시스템 등 주요 콘텐츠를 정비하며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금일 공개된 ‘퍼스트체이서 for Kakao’의 BI는 날개가 달린 엠블럼 모양 위에 큰 대검을 위치해 게임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또한, 게임의 중심 색채를 사용해 유저들로 하여금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고 있다.

레쿠코리아 관계자는 “자사가 상반기에 서비스할 예정인 퍼스트체이서 for Kakao를 금일 첫 공개하게 되었다”라며, “실시간 턴제 전투 시스템을 통해 유저 여러분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할 수 있을 것 같다. 하루라도 빨리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정식 런칭까지 꾸준한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