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 영화 코스튬과 함께 즐기는 파티쉐 체험 이벤트
8M 대형 앵그리버드 풍선을 활용한 길거리 퍼레이드 눈길

로비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5월 19일 ‘앵그리버드 더 무비’ 개봉을 앞두고 다양한 어린이날 앵그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앵그리버드 프로모션은 ‘롯데호텔월드’, 글로벌 문화 축제 ‘C-페스티벌’ 등과 함께 진행하며, 앵그리버드 영화 속 캐릭터를 활용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앵그리버드 영화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에게 유쾌한 즐거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먼저 롯데호텔월드와 함께하는 ‘앵그리버드, 라세느 도전 파티쉐’ 이벤트는 앵그리버드 영화 코스튬과 함께 즐기는 <케이크 만들기>, <포토타임>, <앵그리버드 경품 이벤트>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번 이벤트는 5월 5일 오전 10시부터 롯데호텔월드 3층 에메랄드 룸에서 진행되며,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한 시간을 준비하고 있는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5월 한달 간 롯데호텔월드 내에서 방문 고객들을 위한 앵그리버드 더 무비 포토존을 운영한다.

또한 로비오코리아는 5월 5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문화 축제 C-페스티벌의 대형 풍선 퍼레이드에 참가하여 ‘앵그리버드 풍선 퍼레이드’를 선보인다. 이번 풍선 퍼레이드는 앵그리버드 영화 속 ‘레드’ 캐릭터로 특별 제작된 8M 이상의 대형 풍선과 앵그리버드 카드섹션 등으로 구성되며, 스크린 속 앵그리버드가 실제 하늘 위를 날아다니는 듯한 잊지 못할 장관을 연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로비오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앵그리버드 영화 코스튬, 8M 대형 풍선 등을 활용하여 앵그리버드 팬들의 높은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또한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나들이를 나선 가족들에게도 앵그리버드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