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무브, 모바일 MMORPG ‘Heaven’ 안드로이드 마켓 이어 애플 앱스토어 정식 출시
‘Heaven’, 광활한 오픈필드를 배경으로 다채로운 콘텐츠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
iOS 정식 출시 기념해 12일(목)까지 접속하기만 해도 푸짐한 보상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 실시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MMORPG ‘Heaven’이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정식 출시되었다고 금일(2일) 밝혔다.

탄탄한 스토리와 완성도 높은 그래픽으로 구현된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Heaven’은 모바일 게임이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로 광활한 오픈필드와 방대한 양의 콘텐츠를 자랑하는 Full 3D MMORPG다. 인기 여배우 신세경을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애절한 감성 보이스의 소유자 백지영이 OST를 부르는 등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앞서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에 출시 되자 마자 인기 게임 차트를 점령하며 차세대 모바일 MMORPG의 탄생을 알린 ‘Heaven’은 네이버 앱스토어에서는 인기 게임과 최고 매출 순위 1위를 달성하고, 구글플레이에서는 인기게임 1위는 물론 4.5라는 압도적인 평점을 유지하는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이에 넥스트무브는 금일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며 안드로이드 마켓에서의 흥행 기세를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넥스트무브는 ‘Heaven’의 iOS 정식 출시를 기다려준 유저들을 위해 5월 12일(목)까지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성장 대박 패키지, 500 다이아, 2배 경험치 물약 보상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안드로이드 유저들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Heaven이 iOS에서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라며, “오래 기다려 주신 만큼 더 큰 재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테니 Heaven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