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완전한 리모콘’, 3턴간 통행료를 200% 또는 1,000% 증가시키는 스킬카드
브론즈, 실버, 골드 등 각종 열쇠를 활용해 ‘애장품 팩’을 제작하는 이벤트 진행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체 개발한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에 신규 스킬카드 ‘불완전한 리모콘’을 출시했다고 22일 전했다.

신규 스킬카드 ‘불완전한 리모콘’은 3턴간 선택한 도시의 통행료를 200% 또는 1,000% 증가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통행료 증가 비율이 무작위로 결정되기 때문에 한층 긴박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신규 스킬카드 ‘불완전한 리모콘’에 홀로그램 효과를 적용, 스킬 발동 기간을 3턴에서 4턴으로 증가시킨다. 

또한, ‘애장품 팩’을 획득할 수 있는 제작 이벤트를 28일까지 실시한다. 맵을 통해 제공되는 애장품 열쇠 3개로 브론즈 및 실버, 골드 열쇠 중 1개가 담긴 상자를 교환할 수 있으며, 각각의 열쇠로 최고 4성에 해당하는 ‘애장품 팩’을 제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내달 4일까지 애장품 강화 비용을 30% 인하하는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d.joycit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