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엘모바일코리아, 상반기 기대작 ‘백전백승 for Kakao’ 사전예약 참여자 20만 돌파
‘백전백승’, RPG와 AOS의 결합으로 중국을 사로잡은 고퀄리티 매력 발산 모바일 RPG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만 해도 5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패키지 100% 증정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텐센트 산하 티미 스튜디오 그룹(Timi Studio Group)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RPG ‘백전백승 for Kakao(이하, 백전백승)’의 사전예약 참여자 수가 20만 명을 돌파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백전백승’은 텐센트가 자체적으로 개발하여 ‘구룡전’이라는 이름으로 중국에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RPG이다. 중국 애플 앱스토어 출시 직후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며 저력을 과시한 ‘백전백승’은 명실공히 중국 국가대표 RPG로 자리매김했다. 

‘백전백승’의 흥행에는 천편일률적인 모바일 RPG와 차별되는 요소가 곳곳에 자리잡은 점이 한 몫 했다는 게 에프엘모바일코리아의 설명이다. 또한, 클래스가 달라도 스킬트리와 무기, 강화 히스토리까지 그대로 계승되는 자유 전직 시스템을 도입하여 다양한 전투 액션을 편리하게 맛보게 했고, 장비 위주의 간결한 성장 구조로 접근성을 높였다. 

AOS 요소가 가미된 액션 RPG라는 점도 ‘백전백승’의 매력 요소다. 유저는 다양한 던전을 돌며 자신만의 캐릭터를 육성해나가고, 마침내 PvP 전투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검증하게 되는데, 여기에 AOS 장르를 게임 내 PvP 콘텐츠로 마련하여 유저들의 부담감은 줄이고 특별함은 더했다. 

웰메이드 RPG ‘백전백승’을 통해 한 단계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사전예약 참여자 수 20만 명을 돌파하며 국내에서의 흥행을 벌써부터 예고하고 있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백전백승’의 출시 전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 유저들이 게임의 재미를 피부 가까이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이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세진 대표는 “국가대표급 RPG 백전백승이 국내에서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아 기쁘다”라며,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신 만큼 출시 전까지 다양한 요소로 기다림이 지루하지 않도록 할 계획이니, 지금처럼 꾸준한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백전백승’은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5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패키지를 100% 증정하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