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앱스게임즈, ‘무한도전 삼국지’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 동시 출시 기념하며 다채로운 런칭 이벤트와 함께 ‘갤럭시 S7 엣지’ 등 푸짐한 경품 마련

디앱스게임즈가 자사의 모바일 디펜스RPG ‘무한도전 삼국지(이하 무도삼국)’를 21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무도삼국’은 지난 3월 30일 원스토어를 통해 먼저 출시되어 현재까지도 인기 순위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이미 중국과 대만 등 아시아 전역에서 다운로드 및 매출 순위 1위를 기록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게임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은 대표 삼국지 게임이다.

탄탄한 전략적 요소가 가미된 디펜스 전투 방식과 카드 배틀 방식의 일기토가 적절하게 혼합되어 지루함 없이 즐길 수 있는 무한도전 삼국지는, 타워 구축 및 적군 침입 방어에 편의성을 높여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출시로 국내의 더 많은 유저들이 무도삼국을 접할 수 있게 되었다. 

양대 마켓 출시를 기념하며 신규 유저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기간 내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게임 내 통화인 ‘금화’를 최대 500개 이상 제공하고, 충전만 해도 영웅급 장수를 100% 증정한다. 특히 새로운 유저를 맞이할 수 있도록 신규 서버를 오픈하여 기간 내 최고 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 ‘갤럭시 S7엣지 실버 32GB’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무한도전 삼국지’는 구글플레이 스토어(http://me2.do/xSETEUaX)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r6fY9l)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mudo3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