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등급 장수’, ‘전설 보패’, ‘에피소드 내 어려움 난이도’ 등 추가 
최고 레벨 65로 상향, 각종 게임 모드 내 이용자 편의성 개선 진행 
업데이트 기념 임무 완수 이벤트 진행, ‘8등급 장수 등용권’ 등 선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모바일 RPG(역할 수행 게임) <삼국전투기>(개발사 ㈜위레드소프트, 대표 강지원)의 2016년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등장한 140여 종의 ‘8등급 장수’는 <삼국전투기> 내 최고급 캐릭터로, ‘7등급 장수’ 3장에 ‘8등급 트레이드권’ 혹은 ‘8등급 진급권’을 사용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선보인 ‘전설 등급 보패’는 ‘8등급 장수’만 사용이 가능한 보패로, 캐릭터에 장착할 경우 여러 가지 특수한 능력을 부여할 수 있다. 

또, ‘에피소드 모드 내 어려움 난이도’도 추가했다. ‘에피소드 모드’는 원작 웹툰의 스토리에 따라 전투를 즐기는 콘텐츠로, 이번에 공개한 ‘어려움 난이도’는 총 5개의 단계로 구성됐다. 일반 모드에 비해 난이도가 높은 만큼 보다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군단의 최고 레벨을 기존 62에서 65로 상향 조정하고 ‘극악 난이도 세력전’ 2종과 ‘군단기’ 11종 등도 새롭게 선보였다. 또, 각종 게임 모드에서의 이용자 편의성 개선도 진행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내에 마련된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면서 ‘자동전투권’, ‘보석’, ‘장수등용권’ 등의 유용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모든 임무를 완수하는 이용자들에게 ‘8등급 장수 등용권’을 선물한다. 

<삼국전투기>는 프로야구 카툰으로 잘 알려진 ‘최훈’ 작가의 동명 인기 웹툰을 기반으로 게임으로, 코믹하게 그려진 삼국지 장수들을 수집 및 육성해 군단을 만들고, 여러 가지 방식의 전투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게임 정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ambatt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