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가 서비스하고 플레이웍스 주식회사(대표 김광열)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아케인 for Kakao'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이어 4월 19일(화)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를 완료했다.

‘아케인 for Kakao’는 애플 앱스토어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각 서버 전투력 랭킹 1위에게 국민은행 기프트카드 100만원을 선물하고, 레벨 달성 시 전설급 보석상자, 골드 및 루비, 아바타 랜덤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지급한다. 그 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루비 구매 시 보너스 루비를 2배로 지급하고, 첫 구매 시 추가 보너스 루비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아케인 for Kakao’는 지난해 12월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 된 모바일 MMORPG로, 출시 직후 구글플레이 무료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은 게임이다. 대규모 공성전과 실시간 PvP 콘텐츠 등 정통 1세대 MMORPG를 표방하는 판타지 풍의 모바일 게임으로, PC에서 즐길 수 있었던 다양하고 방대한 콘텐츠를 모바일에서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아케인 for Kakao’는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r70py5)에서 무료로 설치할 수 있으며, 그 외 게임과 관련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arcane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