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백전백승 for Kakao’ FGT 시작과 함께 홍보모델로 대세 배우 ‘마동석’ 선정
‘백전백승 for Kakao’, 대륙을 사로잡은 검증된 흥행성으로 국내 흥행도 확신
마블리 ‘마동석’의 반전 매력과 ‘백전백승 for Kakao’의 다채로운 재미, 찰떡궁합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텐센트 산하 티미 스튜디오 그룹(Timi Studio Group)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RPG ‘백전백승 for Kakao(이하, 백전백승)’가 포커스 그룹 테스트(Focus Group Test, 이하 FGT) 시작과 동시에,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며 대세 배우로 거듭난 ‘마동석’을 홍보모델로 선정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백전백승’은 중국 굴지의 게임기업 ‘텐센트’에서 개발한 액션 RPG다. 모바일 FPS로 국내에서도 큰 파장을 일으키며 게임 개발사로서의 입지까지 다진 ‘텐센트’가 야심차게 내놓은 모바일 RPG ‘백전백승(중국 서비스명 구룡전)’은 완성도 높은 게임성과 차별화된 자유 전직 시스템, AOS 장르의 게임 요소 등을 앞세워 이미 중국에서는 명실상부 모바일 RPG를 대표하는 게임으로 자리잡았다. 

‘백전백승’이 중국 서비스를 통해 최고 매출순위 최상위권을 유지한 비책은 차별화된 게임성에 있다. 액션 RPG의 통쾌한 손맛, 화려한 이펙트는 극대화함과 동시에 심플한 성장 방식을 채택하여 접근성을 높였고, 온라인게임에서나 볼 수 있었던 자유 전직 시스템을 채택하여 다채로운 재미까지 겸비했다. 여기에 AOS 요소의 PvP 전투 시스템으로 화룡정점을 찍었다.  

중국에서 검증된 흥행성으로 국내에서의 흥행도 확신하고 있는 ‘백전백승’은 본격적인 홍보활동을 앞두고 홍보모델로 배우 ‘마동석’을 선정했다. ‘마동석’은 특유의 우직하고 마초적인 캐릭터와 친근하고 귀여운 ‘마블리’ 이미지를 동시에 보유해 반전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방영 예정인 드라마 ‘38사기동대’ 촬영현장을 공개하며 또 한 번의 변신을 예고한 마동석은 ‘백전백승’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풀어낼 계획이다.

‘백전백승’을 앞세워 한 단계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게임 정식 출시 전 FGT를 통해 좀 더 완성도 있는 게임을 출시하기 위한 점검을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핵심 시스템들을 점검하고, 테스터들의 실제 플레이를 분석 및 설문조사 한 데이터를 게임 개선에 적극 반영 할 계획이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세진 대표는 “거친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속마음은 따뜻할 것 같은 마동석의 오묘한 매력이 백전백승을 잘 표현해줄 것이라 생각했다”라며, “밑바닥부터 시작해 최고의 대세배우로 자리매김한 마동석의 내년이 올해보다 더욱 기대되듯, 에프엘모바일의 백전백승도 지금보다 내일이 더 기대되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 이와 동시에 진행하는 테스트를 통해 게임을 더욱 담금질하여 더 안정적인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계획이니 정식 런칭 때까지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백전백승’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유저에게 5만원 상당의 인게임 패키지를 지급하는 이벤트는 카카오 게임하기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