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 저택’, 행운로드와 감옥을 중심으로 새로운 재미 요소를 더한 맵
‘애장품’, 상대방의 공격을 방어하거나 스킬 발동 시 추가 효과를 줄 수 있는 콘텐츠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해 매일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 실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에 대규모 업데이트 테마인 ‘미스터리 저택’을 적용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맵 ‘미스터리 저택’과 신규 콘텐츠 ‘애장품’을 도입하고, 연승 모드를 리뉴얼 오픈했다. 이와 함께 퀵매치 및 추천인 시스템, 가루 상점 등 유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시스템이 추가됐다. 

‘미스터리 저택’은 행운로드와 감옥을 중심으로 새로운 재미 요소를 더해 전략성을 높인 맵이다. 우선 행운로드의 위치가 변경돼 출발 지점에서 황금송아지까지 한번에 이동이 가능해졌다. 또한 감옥에 스산한 분위기의 배경과 BGM을 적용하고, 3턴간 내 부동산의 통행료를 증가시킬 수 있도록 기능을 변경했다. 

이 밖에 상대방의 공격을 방어하거나 스킬 발동 시 추가 효과를 더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애장품’과 보유한 부동산의 통행료를 영구적으로 증가시키는 새 블록 ‘붉은 기운’을 선보였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매일 정해진 미션을 수행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5만 골드(게임머니)’, ‘프리미엄 스킬카드’ 2장, ‘애장품 뽑기팩’ 1개를 증정하고, 주말에는 2배에 해당하는 보상을 지급한다. 봄을 맞이해 최대 ‘보석(게임캐쉬)’ 1,000개를 획득할 수 있는 튤립축제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대규모 업데이트 관련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d.joycit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