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일 던전에 ‘매우 어려움’ 모드 추가, 다양한 보상 통해 도전욕구 자극
‘쉬움’, ‘매우 어려움’ 5번 이상 클리어 시, ‘완전체 디지몬 소환권’ 지급
공식카페에 함께하고 싶은 디지몬 투표, 선정된 디지몬 획득 확률 상승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가 총괄기획 및 서비스하고, ㈜넷마루가 개발한 국내 최초 모바일 디지몬 RPG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요일 던전에 ‘매우 어려움’ 난이도가 추가되어 디지몬들이 한층 더 강력해진 모습으로 등장하지만 보상도 기존에 비해 대폭 상향됐다.

‘매우 어려움’ 난이도를 클리어하면 요일 별로 다양한 성숙기 디지코어를 보상으로 제공해 고레벨 유저들의 도전의식을 자극할 예정이다.

요일 던전에 새로운 난이도 모드 추가를 기념하고 참여율을 높이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4일부터 19일까지 6일동안 요일 던전 쉬움 또는 매우 어려움 모드를 5회 이상 클리어하면 ‘완전체 디지몬 소환권’, ‘성장기 진화의 코어데이터’ 등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공식 카페에서 20일까지 함께하고 싶은 디지몬을 유저투표로 선정, 디지몬 뽑기 확률을 일정 기간 동안 높여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할 방침이다.

또, 14일부터 19일까지 공식카페에 공개된 5개의 실루엣을 보고, 이벤트 페이지(https://docs.google.com/forms/d/1zHjxFfYbbJH9LSHwi2N39fPAIqDFEioT3ahKnSS7hO0/formResponse)에 해당 디지몬을 맞추면 스타코어 30개 랜덤 소환권을 100% 지급한다.

반다이남코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추가한 ‘매우 어려움’ 난이도는 기존에 비해 클리어가 힘들지만 다양한 보상을 제공되기 때문에 성취감 또한 높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유저들과 소통하는 스킨십 운영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차주 업데이트에는 ‘길몬’의 진화트리를 추가해 새로운 디지몬을 육성할 수 있게 된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igimonsoulchas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