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코리아 모바일 MMORPG ‘히어로즈소드 for Kakao’, 런칭 ‘100일 기념 페스티벌’ 진행
11월 28일(토)까지 매일 2차례 게임 접속만 해도 최대 블루다이아 1,000개 받아볼 수 있어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히어로즈소드 for Kakao’가 금일(25일) 런칭 100일을 맞이하여 ‘100일 기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한 학살 콤보 MMORPG ‘히어로즈소드 for Kakao’는 100일 동안 게임을 사랑해준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오는 28일(토)까지 매일 2차례 필수 아이템을 증정한다. 유저들은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최대 1,000 블루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29일(일)까지는 흥룡보물 보상을 3배로 증가해 더욱 많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한다. 

이와 더불어, 30일(월)까지는 각 서버의 이름을 딴 패키지를 한정 판매하여 유저들에게 특별함까지 제공하며, 25일(수) 단 하루 동안은 레드다이아 구매 시, 블루다이아를 2배로 보상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히어로즈소드 for Kakao’의 100일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100일 동안 아낌없이 게임을 사랑해주신 유저분들을 위해 풍성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했다”라며, “높은 성원과 관심을 보여주고 계시는 유저분들을 위해 앞으로도 더욱 최선을 다해 게임을 서비스할 계획이니 꾸준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히어로즈소드 for Kakao’ 100일 기념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heroessword/251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