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 ‘결전! 헤이안쿄’ 제1회 커뮤니티배 토너먼트 신청 접수 시작
실시간 방송 통해 토너먼트 송출 예정…게임 전문 크리에이터 짱짐, 슬리 해설자로 나서
공식 카페를 통해 토너먼트 신청 참여할 수 있어

넷이즈 게임즈는 자사가 직접 개발한 모바일 AOS ‘결전! 헤이안쿄’의 제1회 커뮤니티 토너먼트 신청 접수를 시작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결전! 헤이안쿄’의 커뮤니티 토너먼트는 11월 16일 한국 정식 서비스가 진행됨에 따라 구축된 한국서버 이용자들을 위한 커뮤니티배 아마추어 토너먼트이다. 

이 토너먼트는 ‘결전! 헤이안쿄’ 이용자라면 누구든지 팀을 이뤄 신청할 수 있다. 한 팀은 메인 플레이어 다섯명과 후보선수 한 명을 포함한 최대 6인으로 구성할 수 있으며, 신청 마감일 전까지 변경할 수 있다. 8강은 3판 2선승전으로, 4강은 5판 3선승전으로 진행되며, 1위팀과 2위팀에게는 상금도 주어진다. 

넷이즈 게임즈는 토너먼트에 참여하지 않는 이용자라도 ‘결전! 헤이안쿄’ 토너먼트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실시간 방송도 함께 진행한다. 게임 전문 크리에이터 짱짐과 슬리가 해설로 참여해 경기방법과 경기참여팀의 전략 요소 등을 쉽고 재미있게 설명할 계획이다. 

‘결전! 헤이안쿄’ 제1회 커뮤니티 토너먼트 신청은 공식카페에서 할 수 있다.

넷이즈 게임즈 관계자는 “국내 많은 이용자분들이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커뮤니티배 토너먼트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이후에는 토너먼트 대회를 더 확장해 나갈 계획이니 게임에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