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트리 장식 완료하면 푸짐한 게임 아이템 제공
인기 캐릭터 ‘나르타스’와 ‘셀리아’ 크리스마스 코스튬 출시
잠금 화면 대신 용병 일러스트와 게임 내 주요 정보 알려주는 ‘대기모드’ 선보여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가 ‘윈터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겨울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먼저 12월 6일부터 1월 3일까지 1탄 ‘블링 블링 크리스마스(Bling Bling X-mas)’가 진행된다. 게임을 진행하며 획득할 수 있는 빨강, 노랑, 초록 눈송이를 모아 이벤트 페이지 내 크리스마스트리 장식을 완성하면 ‘5성 스킬 전수권’, ‘다이아’, ‘고급계약서’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여기에 브라운더스트 인기 캐릭터인 ‘나르타스’와 ‘셀리아’의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선보이고, 메인 로비, 결투장 등의 테마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이미지로 변경된다. 

이와 함께 게임 내 ‘대기모드’가 새롭게 추가된다. 이는 사용자 휴대폰 잠금 화면이 브라운더스트에서 제공하는 대기 화면으로 대체되는 기능이다. 대기모드 설정 시 화면에 브라운더스트 용병 일러스트가 날짜, 시간 정보와 함께 보이며, 던전 오픈, 재화 충전 등 게임 내 콘텐츠 알림이 표시된다. 대기모드 화면의 용병 일러스트와 테마는 이용자가 취향대로 설정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기존 용병인 5성 공격형 용병 ‘로건’, 5성 마법형 용병 ‘웨스터’, 3성 공격형 용병 ‘베아트리체’ 3종이 리뉴얼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rowndu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