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17일 웅장한 시네마틱 영상 공개 및 사전 예약 실시
두 종족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짜릿함 넘치는 영상미 제공
최고의 게임을 선보이고자 다채로운 ‘다크에덴M’의 색다름 선사

엔터메이트(대표 박세철)가 서비스 하고 플레이웍스(대표 김광열)가 온라인 ‘다크에덴’을 원작으로개발한 ‘다크에덴M’이 시네마틱 영상 공개와 동시에 사전예약을 17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다크에덴M’의 시네마틱 영상은 원작 다크에덴의 느낌을 그대로 살려 호러 액션의 강렬함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뱀파이어와 슬레이어의 두 종족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고귀한 두 종족의 웅장한 영상은 게임의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또한 영상에서 더욱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은 오리지널 다크에덴 BGM을 편곡하여 ‘다크에덴M’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이번 ‘다크에덴M’은 IP의 원작을 살리면서 모바일 환경의 최적화된 게임을 준비하고 있다. 이에 ‘is back 다크에덴’이라는 장엄한 BI 공개부터 화려한 액션을 느낄 수 있는 시네마틱 공개까지 만반의 준비가 된 모습이다. 유저들에게 모든 것이 공개되는 그 시기까지 ‘다크에덴M’의 숨은 매력은 계속 보여질 전망이다. 

더불어 ‘다크에덴M’의 사전 예약이 17일부터 시작된다.

사전 예약은 http://darkedenM.ilovegame.co.kr/에서 참여 가능하며 시네마틱 영상은 https://youtu.be/Wz2qg3zJCtM로 확인 가능하다. 

‘다크에덴M’의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darkedenmobile)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