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코리아, 자사 대표 게임 4종에서 추석 맞이 프로모션 진행
푸짐한 혜택과 함께 즐기는 ‘대항해의길’, ‘톤톤용병단:디에고의분노’, ‘제독의함대’, ‘라이징포스
프로모션 통해 추석 특별 아이템, 한정 아이템, 경험치 2배 등 다양한 보상 획득할 수 있어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 대표 게임인 ‘대항해의길’, ‘톤톤용병단:디에고의분노’, ‘제독의함대’, ‘라이징포스’ 총 4종의 게임에서 추석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먼저, ‘대항해의길’은 오는 9월 26일까지 이용자를 위한 추석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로그인 시 매일 1회 뽑기권을 제공하여 룰렛 이벤트에 참여 가능한 로그인 뽑기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종업원의 호감도를 얻을 수 있는 거대한 진주와 정어리 휘장을 획득할 수 있는 정어리 축제 기간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주점 종업원에게 선물을 하면 종업원의 인기도가 상승하여 자신이 선물한 종업원이 최고 인기를 얻으면 사랑의 답례를 받을 수 있는 사랑 대 작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해적 토벌, 일일 활약도, 다빈치 탐측기 사용 등을 통해 얻은 정어리 메달로 진귀한 보물과 교환 가능한 메달 교환 등의 프로모션 진행으로 이용자들의 항해를 더욱더 풍족하게 할 예정이다.

‘톤톤용병단:디에고의분노’ 또한 이번 추석을 맞이하여 푸짐한 혜택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오는 10월 9일까지 3주간 보름달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이용자는 보름달 던전과 고블린 던전에서 이벤트 재료를 획득하여 뱀파이어 용병, 늑대인간 용병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뽑기 3회 등 푸짐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는 달맞이 기념 접속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공식카페를 통해 보름달 프로모션 용병을 인증하면 총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이용자들을 더욱 즐겁게 할 예정이다.

‘제독의함대’도 오는 9월 26일까지 이용자들을 위한 추석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하며 획득한 상품권을 사용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해당 기간 동안에는 전투에 소모되는 체력을 50% 감소시키고, 전투로 획득하는 골드와 드랍, 함대평가는 2배로 증가된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 기간 동안 충전 추첨 및 증정, 행운 추첨을 통해 다이아를 사용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한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되어 이를 통해 다이아를 사용하여 획득하는 점수에 따라 한정 군함과 한정 함장을 얻을 수 있다.

‘라이징포스’도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오는 9월 26일까지 추석 덕담 프로모션을 진행해 명절 덕담 게시글을 남긴 이용자에 추첨을 통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하며, 행운의 룰렛과 누적 소비, 군비 재산 프로모션 등을 통해서도 푸짐한 보상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9월 22일부터 9월 26일까지 5일간 한정 프로모션 랭킹 1위와 2위 사령관에게 랭킹보상을 2배로 지급할 예정이고, 복주머니와 더블 경험치, 더블 보상 프로모션을 진행해 다양한 아이템을 비롯해 경험치와 보상 모두 2배로 지급할 예정이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이용자분들이 더욱 푸짐한 혜택과 함께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풍성한 연휴 보내시길 바라며, 라인콩코리아가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에도 앞으로 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