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전략 SLG ‘삼국지M’ 추석 프로모션 진행
추석을 맞이하여 서로 덕담을 나눠보는 훈훈한 프로모션을 준비해
우수한 그래픽과 다채로운 전략전투로 인기를 몰고 있어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Teamtop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SLG ‘삼국지M’가 추석 맞이 덕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삼국지M’은 우수한 그래픽과 다채로운 전략 전투로 인기를 몰고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서, 이용자들은 삼국지의 명장들을 지휘하며 나만의 독창적인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개인끼리 겨루는 전략전과, 연맹끼리 겨루는 전략전 모두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대표적인 전략전 콘텐츠로 대규모 서버대전 관도대전과 형주쟁탈전이 있으며, 그중 관도대전은 3번째 시즌을 진행할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제3회 관도대전에는 지난 시즌보다 2배 규모로 개편된 연맹을 비롯해 일본 대표팀과의 결승전이 예정되어 있어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형주쟁탈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면서 현재는 대표적인 전략 콘텐츠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다.

‘삼국지M’은 추석을 맞이하여 덕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게임 구호편집을 이용해 추석에 서로 나눌 수 있는 훈훈한 덕담으로 꾸미고 공식카페에서 이를 인증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인증에 참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풍성한 추석 선물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23일 추석 연휴 기간 지.무.재 3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지식을 확인할 수 있는 추석 퀴즈의 지, 무력을 확인할 수 있는 군웅쟁탈의 무, 재력을 확인할 수 있는 재신산보의 재까지 3종 프로모션을 통해 ‘삼국지M’이용자 모두가 몰입해서 프로모션과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 예정이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삼국지M에서 추석을 맞아 훈훈한 덕담을 나눠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며, “보름달만큼 꽉 찬 풍성한 보상을 준비했으니 많이 참여해주시길 바라며, 추석 연휴에도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할 테니 삼국지M과 함께 즐거운 명절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