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건 워 게임즈(이하 워 게임즈)가 8월 21일~25일 독일 쾰른에서 열리고 있는 유럽 최대의 게임쇼, 게임스컴 2018에서 '최고의 모바일 게임상'을 수상했다. 저널리스트들과 유투버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은 16개 장르에서 각각 수상작을 발표했는데, 워 게임즈는 공개된 지 며칠이 지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최고의 모바일 게임상을 수상했다. 이는 e스포츠에 적합한 형태의 1인칭 슈팅 게임이면서, 모바일 게임이라 믿을 수 없을 정도의 그래픽 퀄리티와 부드러운 조작을 심사위원단에게 어필한 결과로 보인다. 워 게임즈는 클래식 전략 게임과 슈팅 히어로 게임을 매드핑거게임즈만의 유니크한 스타일로 버무린 경쟁 게임이다.

매드핑거게임즈의 CEO이자 게임 개발자인 마렉 라바스(Marek Rabas)는 "이 명망있는 상을 받게 되어 영광입니다."라며 "매드핑거게임즈는 팬들에게 최고의 게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최신작을 통해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전통적인 '깃발 뺏기'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남은 게임 쇼 기간 동안 관람객들은 홀9.1의 B-057 부스에서 워 게임즈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매드핑거게임즈는 25일(토) 열릴 ESL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워 게임즈 토너먼트를 트위치 채널로 생중계할 예정이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