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개최를 맞아 모바일 게임 ‘새 천하를 열다’에서 대한민국 대표팀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아시안게임에는 한국 선수단 총 811명이 참여하여 축구, 야구, 수영, 사격 등 다양한 종목에서 메달을 향한 레이스를 시작한다. 이에 맞추어 ‘새 천하를 열다’에서는 아시안게임 관전 시 인증샷과 함께 대표팀을 향한 응원메세지를 전하는 방식으로 의미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으며, 한국 대표팀이 획득한 각 금,은,동 메달의 개수 마다 푸짐한 보상을 전 서버에 지급할 예정이다.

‘새 천하를 열다’는 소설 삼국지를 기반으로 제작된 실시간 공성 전략 게임으로, 지난해 10월에 서비스를 시작하여 iOS,원스토어 등 마켓별 무료 게임순위에 1위에 오르는 등 전략게임을 찾는 유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공식카페를 통해 소식을 전한 8월 업데이트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사전예약도 진행중에 있으며, 신규 업데이트 내용으로는 2가지 육성 콘텐츠인 특성, 부장 시스템 추가와 함께 새로운 전장 군림천하와 사방신을 추가한다. 또한 무쌍시리즈 무장의 합류가 예정되어 있어 한껏 기대를 높이고 있다.

현재 진행중인 새 천하를 열다 사전예약은 게임팻, 쿠폰일퀘 등 사전예약 전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사전예약 기념 선물로는 12자질 무장 곽가 1개, 금괴 500개, 은화 100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새 천하를 열다’의 아시안게임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dsa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