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 17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중!

전 세계 시리즈 누적 실판매부수 1,400만부 넘은 골프 게임 「모두의 GOLF」 시리즈의 스마트폰 골프 게임 『모골』
플래티넘 랭크 출현율 1.5배 상승 및, 「라지 임팩트」 탑재 기어가 등장하는 「모골 페스」 실시
기어 경험치가 2배 상승하는 「랭크 매치」 응원 캠페인 및 기간 한정 코스도

Drecom Co.,Ltd.는 일본에서 ForwardWorks Corporation이 배포 및 제공하는 스마트폰 골프 게임 『みんゴル』의 한국어판 『모골』(Drecom Co.,Ltd. 배포・제공・개발)에 대하여  8월 14일(화)부터 기간 한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에 개최하는 「모골 페스」는 8월 14일(화)부터 1주간 기간 한정으로 플래티넘 랭크의 출현율이 1.5배 상승하며, 더불어 신규 스킬 「라지 임팩트」 탑재 기어가 등장한다. 

새롭게 추가된 스킬 「라지 임팩트」는 이번에 출현 확률이 상승하는 기어 「스탠드 마이크 클럽」과 「마이크 공」에 탑재된 스킬로, 샷 시도 시 서클 중앙의 임팩트 구역이 일시적으로 커져 저스트 임팩트를 노리기 쉬운 상태가 된다. 

또한, 동시에 8월 20일(월)까지 본인의 실력을 시험해볼 수 있는 「랭킹 토너먼트」 제2회 도쿄 오픈을 개최한다. 이와 함께, 8월 21일(화)까지 기어 경험치가 2배 상승하는 「랭크 매치」 응원 캠페인도 실시, 기어를 빨리 육성할 수 있다. 

기간 한정 코스로써 「저스트 임팩트 챌린지」를 오픈한다. 기간내 로그인한 유저 전원에게 「타이밍 서클」의 속도가 느려지는 스킬을 가진 「JI 챌린지 클럽」을 선물하며, 이 클럽은 이벤트 미션에서 획득할 수 있는 「JI 챌린지 공」과 함께 사용하면 스킬 효과가 더욱 강력해지므로 「저스트 임팩트 챌린지」 공략에 도움이 된다. 

『모골』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