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game, 모바일 모에화 RPG ‘웨폰즈 소울 걸’ 이용자 호평 속에 CBT 종료
많은 이용자가 CBT에 참여하는 한편 높은 잔존율을 보이고 호평도 잇따라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 100% 증정하고 여러 가지 이벤트도 진행 중

T Game Entertainment Limited (이하 T game)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Weapon's Soul Girl(이하, 웨폰즈 소울 걸)’의 CBT(Closed Beta Test)가 이용자 호평 속에 종료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웨폰즈 소울 걸’은 정식 서비스를 제공하기 전 게임의 핵심 콘텐츠나 서버 안정성 등을 검증하고, 이용자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면서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지난 15일부터 21일까지 약 일주일 간 CBT를 진행했다. 이번 CBT에는 약 5천 명의 이용자가 몰리면서 높은 잔존율을 보이는 한편 호평도 이어졌다.

현재 ‘웨폰즈 소울 걸’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 신청을 받고 있다.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100% 증정하고 사전예약자 누적 수에 따라서도 SR교소롱을 포함한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추가 보상으로 지급한다.

‘웨폰즈 소울 걸’은 매력 넘치는 모에화 일러스트와 개성 강한 미소녀 캐릭터로 중무장한 모에화 RPG이다. 관우, 잔다르크, 로빈 후드 등 실제 이야기나 역사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등장시켜 몰입감을 높였고 스토리, 도전, 보드 접전, 아레나, 시련, 무한의 탑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단순히 캐릭터성에만 의존하지 않고 액션성을 부각한 점도 ‘웨폰즈 소울 걸’의 장점이다. 이용자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쉬운 조작을 통해 ‘웨폰즈 소울 걸’의 캐릭터가 보여주는 화려한 스킬을 사용하고 액션을 즐길 수 있다.

T game 관계자는 “웨폰즈 소울 걸에 관심을 갖고 CBT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이번에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다양하게 수렴해서 더욱 완성도를 높여 게임을 선보일 테니 정식 출시를 기대해주시고 아직 사전예약 참여가 가능하니 많은 참여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사전예약: http://sg.7talent.c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