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년 기념 ‘오리배 스킨’ 전 유저 증정
1주년 기념 칭호 및 선수상 상자 거래증서, 장비 상자 거래증서 획득 가능
게임 내 오리배를 SNS에 인증하면 1만 금화 특별 지급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의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오션 앤 엠파이어’의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이를 기념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1주년을 기념해 오리배 스킨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까지 ‘오션 앤 엠파이어’에 접속한 모든 영주에게 사흘간 사용 가능한 오리배 스킨을 증정하며 오리배 스킨 아이템을 이용하면 기존의 함선의 외형이 오리배로 바뀌게 됨과 동시에 함선의 능력이 향상되게 된다.

또한 ‘칭호를 획득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내 칭호 도감에서 1주년 기념 칭호를 장착하면 조건 없이 최강의 연맹 칭호와 같은 초상화 프레임 적용되며 함선 화력 증가, 자원 채집 속도 증가, 건물 자원 감소의 버프가 부여된다. 그 밖에도 게임 아이템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1주년 기념 특별 선수상 상자 거래 증서, 장비 상자 거래 증서가 매일 하루 하나씩 접속 보상 이벤트로 지급된다.

그 외에도 23일까지 게임 내에서 오리배 스킨을 캡쳐해 본인의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후, 해당 URL을 ‘오션 앤 엠파이어’ 카페에 인증하면, 누구나 100% 획득이 가능한 1만 금화를 지급하는 ‘오리배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션 앤 엠파이어’의 1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oceansandempire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