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고 경쾌한 마법사 콘셉트의 판타지 풍 3인조 유닛, 3월 말 공개 예정
사전 예약 참여 이용자에게 ‘고급 스카우트 티켓’ 45장 및 인게임 재화 선물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는 19일(화), 모바일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앙상블 스타즈’의 신규 유닛 ‘스위치(Switch)’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했다. 

‘스위치’는 전 ‘오기인’ 멤버 중 하나인 ‘사카사키 나츠메’가 이끄는 신규 유닛으로, ‘아오바 츠무기’, ‘하루카와 소라’ 총 3인의 멤버가 각각 ‘마법사’, ‘점술사’, ‘초능력자’의 이미지로 활동하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이 유닛은 ‘행복의 마법사’란 콘셉트를 바탕으로 밝고 경쾌한 음악과 마법사를 연상시키는 판타지 풍의 복장으로 올봄, 팬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유닛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19일(화)부터 27일(수)까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에서 사전 예약에 참가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아이돌을 10회 발탁할 수 있는 ‘고급 스카우트 티켓’ 45장과 인게임 재화를 선물한다. 

최근 출시 1주년을 맞은 ‘앙상블 스타즈’는 아이돌의 성지 ‘유메노사키 학원’에서 개성 넘치는 9개의 유닛으로 구성된 33명의 남자 아이돌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지난해 1월, 한국 출시 이후 국내 이용자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앙상블 스타즈’와 신규 유닛 ‘스위치’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