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eet Fighter V: AE’ 인기 캐릭터 출동, 총 17종의 캐릭터가 콜라보 에그에서 등장
오는 3월 4일까지 게임 플레이만해도 100% 콜라보레이션 에그 지급
콜라보레이션 전용 퀘스트 및 3인 전용 던전 개방으로 마니아의 취향 저격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와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Street Fighter V: AE’ 와 ‘퍼즐앤드래곤’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Street Fighter V: AE’는 캡콤의 대전 격투게임으로, 아케이드 에디션으로 버전업된 시리즈 최신작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는 ‘Street Fighter V: AE’의 ‘Ryu’, ‘Chun-Li’, ‘M. Bison’ 등 총 17종의 인기 캐릭터가 ‘퍼즐앤드래곤’에 등장해 게이머들의 몰입도를 더해줄 전망이다. 

또한 등 일부 콜라보레이션 캐릭터들은 ‘Master of the Fist, Akuma’, ‘Chun-Li's Wristband’ 등 궁극진화 및 어시스트 진화가 가능하며 이는 던전 공략 파티에 더욱 강력한 힘이 되어줄 것이다. 

네오싸이언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오는 3월 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개최기념! Street Fighter V: AE 콜라보 에그’를 선물한다. 

적을 쓰러뜨리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전용 퀘스트를 개방되며, 협력 플레이로만 즐길 수 있는 3인 콜라보 전용 던전도 이용할 수 있다. 

게다가 콜라보 에그에서 등장하는 ‘Ken’을 획득하면, ‘Street Fighter V: AE’의 매력적인 드롭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Street Fighter V: AE’와 ‘퍼즐앤드래곤’과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