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이 얼터너로 변신하게 되는 ‘20번째 얼터너’ 퀘스트 업데이트
한 겨울 뜨거운 태양을 느낄 수 있는 ‘녹아 내리는 더위 서머팜’ 카드 업데이트
갓시리즈를 획득할 수 있는 ‘태양과 명계의 윤무 이집트 신화편’ 4성 1.5배 이벤트 진행

VR 대응 육성 RPG ‘얼터너티브 걸즈 2 for Kakao(이하 얼터걸2)’가 오늘 (17일) '20번째 얼터너' 신규 퀘스트와 ‘녹아 내리는 더위 서머팜’ 카드를 업데이트 했다. 

새로운 이벤트 퀘스트인 '20번째 얼터너'는 캡틴이 자신에게 사랑에 빠진 광폭한 젖소 나이트 비스트를 피하기 위해 랜덤하게 변신하는 스위치를 사용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렸다. 스위치로 여학생으로 변신하게 된 캡틴과 이 학생을 20번째 얼터너로 오해하며 벌어지는 해프닝과 광폭해진 젖소 나이트 비스트를 물리치는 과정에서 얼터너와의 유대관계를 더욱 다진다는 스토리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이와 함께 '녹아 내리는 더위 서머팜’ 카드도 업데이트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한 여름 농장의 작업복을 입은 마치와 아이리, 치호, 시온을 만날 수 있으며, 추억 스토리를 통해서는 농장에서 땀 흘려 일하는 얼터너들의 모습으로 한 겨울 속 뜨거운 태양을 간접적으로 경험해 볼 수도 있다. 

이와 함께 ‘태양과 명계의 윤무 이집트 신화 편’인 갓시리즈 4성 의상의 획득 확률이 1.5배 올라가는 뽑기도 확률업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얼터걸’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goo.gl/X8lsnP)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euZWeg)에서 가능하며, ‘얼터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lterna) 혹은 홈페이지(http://www.alterna.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