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클래스의 특성을 한층 강화할 수 있는 ‘각성 시스템’ 업데이트 
신규 던전 ‘심연의 탑’과 ‘드라고나 연금 시스템’ 추가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공동 퍼블리싱하는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 ‘각성 시스템’을 추가했다고 12일 전했다. 

60레벨 이상부터 이용 가능한 ‘각성 시스템’은 각 클래스의 특성을 한층 강화하는 콘텐츠다. ‘각성 퀘스트’ 완수 시 액티브, 패시브 또는 버프 형태로 구성된 ‘각성 스킬’을 2차 전직 직업별로 최대 3개까지 습득할 수 있다. ‘각성 스킬’이 추가되면서 기존 스킬들의 밸런스도 함께 조정되어 새로운 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신규 던전 ‘심연의 탑’을 공개했다. 해당 던전은 최대 4인으로 파티를 구성해 도전 가능하며, 클리어 시 ‘각성 스킬포인트’와 ‘용옥 열쇠’, ‘드라고나’ 연금 및 제작 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S급 ‘드라고나’의 속성을 변경할 수 있는 ‘드라고나 연금 시스템’을 도입하고, 레벨 제한을 90으로 상향 조정하는 6차 봉인 해제를 실시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스킬 각성포인트’와 ‘도린의 증표’, ‘정령의 진화 포션’ 등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dragonnest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