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히어로 성냥팔이 소녀, 잠자는 숲 속의 공주, 헨젤, 그레텔 업데이트
액세서리 시스템 추가…협력 이벤트로 획득 가능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배틀 동화 RPG <그림노츠>가 캐릭터 4종 및 신규 시스템 등이 포함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한 손 지팡이를 사용하는 힐러 ‘성냥팔이 소녀’와 양손 지팡이의 슈터 ‘잠자는 숲 속의 공주’, 망치가 주 무기인 디펜더 ‘헨젤’과 한손검 어태커 ‘그레텔’이 게임 내 히어로로 등장하였으며, 1월 31일까지만 진행되는 기간 한정 캐릭터 시나리오 ‘성냥 용사의 전설 에피소드0’가 추가됐다. 

세상을 구하는 용자로 선택된 성냥팔이 소녀와 그녀를 둘러싼 인물들의 이야기를 그린 오리지널 스토리로 이용자들은 시나리오 진행 과정에서 신규 캐릭터 4종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으며, 클리어 시 시정석, 코어 등 다채로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 히어로의 능력치를 비약적으로 높일 수 있는 ‘액세서리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기간 한정으로 실시되는 협력 이벤트를 통해 공격력을 높이는 ‘쌍칼의 팔찌’, HP를 높이는 ‘귀신의 반지’ 등의 희귀 액세서리가 보상으로 제공되며, 액세서리는 추후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한편, <그림노츠>는 빨간 모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장화 신은 고양이 등의 친숙한 그림 동화 속 인물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수집형 RPG로 파이널 판타지, 밀리언아서 시리즈로 유명한 글로벌 메이저 게임사 스퀘어에닉스의 오리지널 타이틀이다. 글로벌 1,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메가 히트작이며, 지난달 12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국내에 정식 출시됐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lerogrimmsnotes)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