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레이드' 신년맞이 코스튬 및 PVP 개편
결투장 '영광의 리그', 정규 프리시즌으로 업데이트
2018년 새해 불꽃축제 이벤트 진행

베스파(대표 김진수)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King's Raid)'가 2018년 새해 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해를 맞이해 우리의 한복과 태국의 쑤타이, 베트남의 아오자이 등 세계 여러 나라들의 전통 의상 8종이 코스튬 아이템으로 추가됐으며, 임시로 운영 중이던 '영광의 리그'가 정규 프리 시즌으로 오픈됐다. 

'영광의 리그'는 일반적인 PVP와 달리 결투에 참여를 금지할 상대의 영웅을 선택(밴)하고, 참여할 자신의 영웅을 선택(픽)하는 룰로 진행되는 '킹스레이드' 두번째 PVP 콘텐츠다. 

더불어 '킹스레이드'에서는 2018년 신년맞이 불꽃축제 이벤트가 펼쳐진다. 불꽃축제는 7종의 일일 이벤트 미션을 통해 불꽃놀이 재료를 획득 한 후 이를 제작하는 방식으로, 제작된 폭죽을 사용하면 게임화면 가득 화려하게 펼쳐지는 불꽃을 감상할 수 있다. 

행복한 불꽃놀이 후에는 유물 아이템 '신년폭죽'과 장비 재연마 쿠폰, 인챈트 스크롤 등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된 신년맞이 축하선물과 감사선물이 주어지며, 이벤트 종료 후에도 보유하고 있는 불꽃축제 재료들은 스태미나 음식으로 일괄 변경된다. 

'킹스레이드'의 업데이트와 새해 불꽃놀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kingsraid)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https://goo.gl/n3OmGC)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qTzweG), 원스토어(http://onestore.co.kr/userpoc/game/view?pid=0000715696)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