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금) 첫번째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신규 영웅, 신규 모드, 신규 시스템 등 다양한 즐길거리 선보여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 하고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카오스마스터즈’가 정식 런칭 이후 첫번째 콘텐츠 업데이트를 15일(금)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정식 런칭이후 약 2주만에 진행되는 업데이트임에도 신규 영웅을 비롯해 신규 모드와 신규 시스템 등 게임의 전반적인 부분에서 다양한 즐길거리들이 추가되어 유저들에게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먼저, 새로운 영웅 ‘다래’가 전장에 합류한다. 다래는 원작인 카오스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궁수 영웅으로 은신 능력과 최상급의 민첩성으로 단일 대상에 엄청난 화력을 집중할 수 있으며 특히 보스전에 특화되어 있다.

신규 모드 ‘마법의 탑’도 흥미롭다. 마법의 탑은 탑을 클리어하며 다양한 보상을 획득 할 수 있는 PVE콘텐츠로 총 50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일정 층마다 배치되어 있는 중간 보스와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는데 성공하면 랜덤으로 ‘룬’을 획득할 수 있으며, 클리어 기록을 바탕으로 정산되는 순위에 따라 푸짐한 보상도 얻을 수 있다.

보유한 영웅에 추가적인 능력을 부여할 수 있는 ‘룬 시스템’도 새롭게 등장했다. 룬은 총 4가지의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색상에 따라 룬의 특성이 다르기 때문에 보유 영웅의 특징과 전략에 맞는 룬 장착이 중요하다. 룬은 마법의 탑을 공략하거나 영웅을 룬으로 바꿔주는 ‘봉인’을 통해 획득 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첫번째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15일부터 28일까지 ‘마법의 탑’ 5층을 클리어 한 모든 유저들에게 룬 소환권을 지급하고 15일부터 18일까지는 접속만해도 마법석과 승급 재료를 비롯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GM 루시퍼의 선물폭탄’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총 4일의 출석 기간 중 3일 이상을 출석한 유저는 고급~전설 영웅을 소환할 수 있는 소환권도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사업실 이상희 실장은 “아직 출시 초반이지만 유저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많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빠르게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아직 보여드리지 못한 재미있는 콘텐츠가 많이 기다리고 있으니 앞으로의 모습을 기대해주셔도 좋다”고 말했다.

‘카오스마스터즈’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커뮤니티(http://www.onstove.com/pages/ChaosMasters/ma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