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콘텐츠
17명의 미인 공략
미인 5명 사전공개

37Games는 느와르 배경의 방치형 육성 RPG 모바일 게임 ’비열한 도시’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1일에 밝혔다.  ‘비열한 도시’는 암흑가 밑바닥부터 조직의 보스가 되기까지의 여정을 그린 이야기다. 유저는 범죄조직간의 대립을 체험할 수 있으며 17명의 미인도 쟁취할 수 있다.

‘비열한 도시’는 유저의 몰입감을 위해 현대적인 느와르 요소들을 모두 게임속에 녹여냈다. 조직 싸움, 보조 시스템은 물론이고 칵테일 파티, 자녀 시스템, 사돈맺기, 미녀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번 버전에는 총 17명의 미녀가 있으며 각기 다른 성격과 매력을 가지고 있어 획득(공략) 난이도도 다양하다. 미녀를 만나려면 술집, 노래방 등 다양한 장소에 가야하며 37Games는 아래 5명의 미녀를 선공개 했다.

은하
나고야 고등학생, 패셔너블한 예쁜 여학생, 귀여운 성격과 우수한 학업 성적 덕분에 남학생에게 인기가 가장 많다.

소원
유명 카레이서, 편안한 외모 덕분에 연예계와 레이싱계에서 인기가 많다. 뛰어난 실력과 외모로 개인 사진집을 출판해 연예계로 진출했다.

수아
대기업 CEO 비서, 아름다운 외모를 지녔고 사람의 마음을 잘 읽어 CEO를 살뜰히 챙긴다.

세영
작은 바의 주인, 사교성이 뛰어나고 외국어학원에서 외국어를 배우며 낭만적인 인연을 기다리고 있다.

소교
중국 명문 집안 출신, 학식 있고 사리에 밝으며 사람의 마음을 잘 읽는다. 아름다운 외모에 밝은 성격까지 더해져 인기가 많다.

‘비열한 도시’는 현재 원스토어에서 즐길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와  iOS버전도 곧 출시 될 예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