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MMORPG ‘오크’ 국내 최정상급 성우 군단 참여
다수의 대작 게임에 참여한 유명 성우 8인의 목소리로 더욱 생생하게 만나는 ‘오크’
방대한 콘텐츠와 스토리로 게임의 몰입력 선사하며 화려한 전투 경험할 수 있어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Zulong Entertainment가 개발하고 중국 최대 개발사 텐센트가 중국에서 서비스 중이며, 자사에서 국내 서비스를 준비 중인 모바일 MMORPG ‘오크’에 국내 유명 성우들이 대거 참여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오크’의 주요 캐릭터 목소리 연기에는 스타크래프트 시리즈를 비롯해 리그 오브 레전드, 블레이드 앤 소울, 메이플 스토리, 데스티니 차일드 등 다수의 대작 게임에 참여했던 성우들이 대거 참여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용자는 송준석, 이장원, 정재헌, 최석필, 윤여진, 양정화, 박경혜, 배정미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유명 성우 8인의 목소리가 입혀져 생동감을 더한 개성 만점 캐릭터를 직접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오크’는 게임 속 다채로운 콘텐츠와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흥미진진한 모험을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오크, 인간, 엘프, 드워프의 4가지 종족과 9가지 직업, 27가지의 2차 전직까지 이용자에게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해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육성하며 이들이 가진 스킬을 이용해 짜릿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완성도 높은 그래픽과 함께 웅장한 판타지를 배경으로 그려진 방대한 스토리와 콘텐츠는 게임에 대한 몰입력을 높인다. 이용자는 무기와 특성을 자유롭게 변경하고 조합하면서 사냥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길드 간의 세력을 겨루는 점령전, 보스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끊임없이 게임 플레이를 이어나가면서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다. 치열한 전장 외에 채광이나 낚시와 같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제공하면서 만족감을 준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게임을 좋아하고 즐기는 이용자분들이라면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초호화 성우 군단이 오크에 직접 참여했다.”라며 “이용자분들께서 국내 최정상 성우분들의 목소리에 몰입해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지속적인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티저페이지: http://theorc.co.kr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