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를 배경으로 한 실시간 1:1 대전 전략 모바일 게임
임무 모드, 대전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
정식 런칭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이스트게임즈가 모바일 RTS 게임 ‘노바워즈: 커맨더스 리그(Nova Wars: Commanders League)’를 14일 정식 출시했다.  

‘노바워즈: 커맨더스 리그’는 다양한 메카닉 유닛과 타워, 스킬로 자신만의 덱을 구성하여 실시간으로 전투를 벌이는 1:1 전략 대전 게임이다. 한 게임당 평균 3분 정도에 승부가 결정되는 빠른 페이스가 특징이다. 속도감 있게 경기가 진행되는 만큼 빠른 판단력과 컨트롤, 개개인의 전략이 중요해 RTS 특유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각 플레이어는 유닛 상성 파악과 전술을 익힐 수 있는 ▲임무 모드와 실시간으로 매칭된 상대와 1:1 전투를 벌이는 ▲대전 모드를 즐길 수 있다.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사용하여 유닛과 타워를 생성하고 상대방 전송기를 파괴하면 승리한다. 임무 모드와 대전 모드를 통해 획득한 카드를 모아 강화하면 더 강력한 부대를 운용할 수 있다. 

이스트게임즈는 ‘노바워즈: 커맨더스 리그’의 런칭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그를 올라갈 때마다 다이아 보상을 받는 ▲리그 달성 이벤트와 임무를 진행하여 얻은 별을 게임에 필요한 재화로 교환하는 ▲별 획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외에도 ▲명예 지휘관 선정, ▲카페 가입자 수 달성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있다. 

‘노바워즈: 커맨더스 리그’는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novawars.co.kr/)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novawars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