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크라운 모바일 전용 PC 클라이언트 버전 23일 출시
대규모 전투를 원활한 네트워크 환경에서 플레이 가능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모바일 계정 연동 가능
PC 클라이언트 버전 출시 기념 복귀 이벤트 진행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 코리아)는 미소녀 영웅 MMORPG '걸스크라운(GIRLS' CROWN)'의 모바일 전용 PC 클라이언트 버전을 금일(23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걸스크라운'은 캐주얼 감성의 동화풍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미소녀 영웅 육성, 독특한 방식의 대규모 국가전, 풍부한 스토리 라인 등 다양한 특색을 가지고 있으며, 지난 1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된 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모바일 MMORPG 이다. 

이번에 정식 출시한 모바일 전용 PC 클라이언트 버전은 '걸스크라운'의 주요 컨텐츠인 국가전, 마성요새, 필드보스 등 PVP 및 보스레이드 모드와 같이 대규모 전투를 원활한 네트워크 환경에서 쾌적하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바일 환경에서는 어려웠던 세밀한 조작을 통해 대규모 국가전에서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기존 걸스크라운 모바일 계정과 연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PC와 모바일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현재 출시 되어있는 모바일 게임 전용 앱플레이어에 비해 걸스크라운에 최적화 되어있어 보다 빠르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고 엑스레전드 코리아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PC 클라이언트 버전 출시와 함께 복귀 유저에게 S급 영웅이 포함된 특별 무료 패키지를 지급하는 복귀 이벤트와 공식카페 이벤트도 진행된다. 

'걸스크라운'은 3월 28일 메인 스토리 확장 및 신규 던전 추가, 영웅 장비 시스템 등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걸스크라운'의 PC 클라이언트 버전은 PC에서만 다운로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PC클라이언트 다운로드: http://m.onelink.me/a55c2a1a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