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MMORPG ‘주선 for Kakao’ 사전예약 실시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귀속금화, 김세정 조각 등 7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 제공 예정
중국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 대만 최고 매출 1위 달성하며 게임성 입증해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퍼펙트월드(Perfect World, 대표 상영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주선 for Kakao’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주선 for Kakao’는 금일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게임 정식 출시일에 맞춰 알림을 발송하는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귀속금화, 김세정 조각 등 7만원 상당의 푸짐한 게임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자체 사전예약 페이지, 카카오게임, 구글 플레이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SNS로 사전예약 소식을 공유하는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8, 빔프로젝트, 치킨세트 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해 더 큰 보상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주선 for Kakao’는 중국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 대만 최고 매출 1위를 달성하는 등 큰 성공을 거뒀던 게임인 만큼 국내 이용자들의 관심 역시 뜨겁다. ‘주선 for Kakao’는 풀 3D 그래픽으로 탄생한 오픈 필드를 자유롭게 탐험하고 스토리를 살펴볼 수 있는 게임이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 자동으로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어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고, 빠르게 성장하는 캐릭터를 보며 쾌속 성장의 재미 또한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빠른 공격 모션과 화려한 스킬이 이용자들의 눈을 사로잡으며, 재미있고 다양한 콘텐츠가 이용자들을 반길 예정이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이미 게임성을 검증받아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주선 for kakao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라며, “사전예약을 신청하고 푸짐한 아이템을 받아 게임 진행하시면 더 편하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정식 출시 때까지 완성도 높은 게임성으로 찾아뵙고자 노력할 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주선 for Kakao’는 인기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 김세정을 홍보모델로 선정해 감각적인 CF 영상을 선보였다. 앞으로도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게임을 알릴 예정이며, 이와 함께 게임 OST인 ‘묻는다(주선 for kakao OST)’에 가수 이수영이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져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전예약 페이지 http://jusun.uuk.co.kr

[온라이프]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