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323 추천 0 댓글 0

20180827_152754.jpg


만렙확장 업데이트에 길드 신수 추가, 코스튬 추가 등

꾸준한 업데이트가 유저들에 마음을 잡고있는 뮤오리진2

이번에 저도 만렙확장에 다양한 컨텐츠 업데이트 소식 듣고

간만에 다시 열심히 하고 있는데 이전 길드 사람들이 아직도 있더라고요. ㅎㅎ

게다가 사람들도 아직도 이렇게나 많다니 역시게임 순위가 말해주는 것 같습니다.


20180827_153248.jpg


일단 개인적으로 가장마음에 드는 컨텐츠는 코스튬 기능인데요.

코스튬이 머리, 갑옷, 날개, 무기, 아티팩트로 나뉘어 있어서

꾸미는 재미도 상당하고 게다가 개성도 넘쳐서 ㅋㅋ 진짜 마음에 들더라고요.

이렇게 미리 코스튬 입혀 볼수도 있는데 흠...전 개인적으로

위에 코스튬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ㅎㅎ


모바일게임 갤러리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0 / 댓글 작성: 2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제목 앞에 말머리로 게임명을 입력해주세요. 온라이프 04.25 69678
2392 [리니지m] 신규 문양 new 박스군 12.10 20
2391 [뮤오리진2] 일단은 길드부터 알아봐야 할듯.. new 무혼치 12.10 17
2390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이제 곧 46레벨 new 깨끗한나나 12.09 160
2389 [다크에덴M] 드디어 다가왔다 타카 12.07 271
2388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기공가 짱짱,, 깨끗한나나 12.07 223
2387 [초시공전기] 해봤습니다. 하트뿅뿅 12.07 43
2386 [다크에덴M] 좀만 올리면 스탯인데 ㅠ 깨끗한나나 12.06 227
2385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블소 레볼루션 오픈해서 플레이해봄 개러스 12.06 155
2384 [뮤오리진2] 게임을 꾸준히 하게 되는 거 같아요 수면제 12.06 207
2383 [미르의전설2 리부트] 80레벨을 향해 깨끗한나나 12.06 294
2382 [다크에덴M] 오늘은 슬레이어 팁 깨끗한나나 12.05 307
2381 [블소레볼루션] 블소레볼루션 일단 게임 다운부터 해놨어요. 무혼치 12.05 157
2380 [외모지상주의] 차라리.. 1 깨끗한나나 12.05 268
2379 [디그스타] 시간 엄청 빨리가네요 하트뿅뿅 12.05 57
2378 [데일리판타지] 미호랑 샌드라중에 누가 더 좋을라나.. 무혼치 12.04 202
2377 [다크에덴] 장비 꿀팁 깨끗한나나 12.04 231
2376 [미르의전설2 리부트] 그냥 심심해서 받아 본.. 깨끗한나나 12.03 222
2375 [외모지상주의]흠, 이거 타격감 괜찮게 잘 나온 듯. 1 개러스 12.03 201
2374 [다크에덴M] 역시 뱀파 잡는 맛이 꿀잼 ㅋㅋㅋ 깨끗한나나 12.03 207
2373 [디그스타] 행성진출하기~! 구름나래 11.30 10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20 Next
/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