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9 | 기획&분석 |
★제가 생각한 게임기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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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베타 | 03.04 | 6887 |
538 | 기획&분석 |
스타크래프트2 그 성공 가능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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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timez | 03.31 | 5863 |
537 | 기획&분석 |
게임기획? 제작에 관해 글이 올라 오길래 그냥 적어 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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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괴의미학 | 04.01 | 3996 |
536 | 기획&분석 |
게임 아이디어 FPS OF STARCRAF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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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로드 | 04.03 | 4502 |
535 | 기획&분석 |
온라인 게임계의 막강 파워, 게임 포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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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timez | 04.04 | 4841 |
534 | 기획&분석 |
삼자사기 (3자) 를 아시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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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물처럼 | 04.04 | 9086 |
533 | 기획&분석 |
남자가 여자캐릭터를 하면 변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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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토 | 04.05 | 15969 |
532 | 기획&분석 |
온라인 게임의 수익 모델을 알아보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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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물처럼 | 04.07 | 10711 |
531 | 기획&분석 |
저의 게임기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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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후라구요 | 04.07 | 5281 |
530 | 기획&분석 |
한국 온라인 게임의 역사 알아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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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물처럼 | 04.10 | 8972 |
529 | 기획&분석 |
현금거래와, 캐쉬 아이템의 차이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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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te천상 | 04.14 | 7846 |
528 | 기획&분석 |
추억속으로 사라져버린 온라인게임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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찰싹파이 | 04.14 | 13174 |
527 | 기획&분석 |
자신의 캐릭터 선택 유형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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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timez | 04.15 | 7203 |
526 | 기획&분석 |
유료아이템의 게임 내 거래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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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timez | 04.17 | 6825 |
525 | 기획&분석 |
모든게임의 보스타임 유형을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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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물처럼 | 04.17 | 8835 |
524 | 기획&분석 |
wii의 등장으로 한국 게임 시장의 변화 가능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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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릭 | 04.17 | 66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