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1 | 칼럼 |
피로도 시스템은 게임을 위한 시스템이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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밴디트 | 02.21 | 6651 |
530 | 칼럼 |
비디오게임기와 컴퓨터..과연 미래의 게임계 승자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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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timez | 10.22 | 6180 |
529 | 칼럼 |
FUCK THE RU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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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MORPG에서의 창의성과 자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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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데스 | 11.01 | 60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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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가다류게임들이 우리에게준 극과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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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호스 | 11.05 | 603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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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경제와 조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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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나라 FPS게임의 수준과 게이머의 수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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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 11.19 | 11609 |
524 | 칼럼 |
개인적인 국산 FPS게임의 실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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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3 | 칼럼 |
고전게임의 감동과 추억 그리고 온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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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2 | 칼럼 |
부의 축적 그리고 커뮤니티의 치명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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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1 | 칼럼 |
온라인 게임의 미래는 패키지 게임으로 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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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누 | 12.01 | 5323 |
520 | 칼럼 |
대선 공약과 온라인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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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timez | 12.02 | 487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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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금거래 선택이 아닌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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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8 | 칼럼 |
밸런스 조정 요구, 왜 묵살 당하나? 왜 변화가 없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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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희택 | 12.05 | 639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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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매너 행위가 없으면 게임은 재미가 없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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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누 | 12.05 | 53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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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 게임 허브, 대한민국 게임 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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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timez | 12.07 | 126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