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1 | 칼럼 |
<배틀패스> 확률형 아이템의 시대는 갔다
1
|
완소마키 | 05.09 | 3151 |
530 | 칼럼 |
눈여겨 볼만한, 게임 개발과정의 아카이브화
|
트릭 | 09.05 | 4809 |
529 | 칼럼 |
현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가 정부의 강제성을 지닌 규제로 바뀐다면?
|
WATAROO | 09.20 | 6975 |
528 | 칼럼 |
드디어 움직이는 가상현실 세계
2
|
트릭 | 03.11 | 13209 |
527 | 칼럼 |
일본산 파이널 판타지14 온라인, 국내에 성공할까?
5
|
트릭 | 11.16 | 10608 |
526 | 칼럼 |
인디 게임, 그 무한한 세계
2
|
트릭 | 08.23 | 8095 |
525 | 칼럼 |
명품의 품격 ,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2
|
트릭 | 08.19 | 12890 |
524 | 칼럼 |
영화와 게임에 대한 고찰
2 2
|
겜보이! | 07.29 | 8851 |
523 | 칼럼 |
세컨드 라이프의 실패 이유는?
3 1
|
트릭 | 07.02 | 43987 |
522 | 칼럼 |
콘솔의 어두운 미래
18 1
|
트릭 | 07.01 | 10905 |
521 | 칼럼 |
추억의 온라인게임들..
|
wlsgns | 06.30 | 10018 |
520 | 칼럼 |
난 왜 게임을 오래 하지 못할까?
10
|
알아야될때 | 06.05 | 10109 |
519 | 칼럼 |
비슷 비슷한 게임이 나오는 이유
3
|
트릭 | 05.23 | 9339 |
518 | 칼럼 |
독특했던 1세대 온라인게임들
11
|
트릭 | 05.21 | 16472 |
517 | 칼럼 |
사람들이 게임을 왜하는걸까?
|
말년병장 | 04.21 | 9173 |
516 | 칼럼 |
가까운 미래의 게임을 상상해 보다
2 1
|
트릭 | 02.21 | 1547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