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이벤트와 푸시 이벤트 통해 모든 이용자에게 풍성한 혜택 선물
‘마사르타 얼음 동굴 7공동’ 개방, 다양한 보상과 대량의 경험치 획득 가능
이용자 피드백 반영해 시스템 개선, 기여도 중심으로 보스 루팅 시스템 변경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서비스 30일 기념 특별 이벤트를 오늘(25일) 시작했다.

이용자들은 7일, 14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수집 아이템 ‘30일 기념의 상징’과 ‘밤까마귀 성장 비약’, ‘골드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30일 기념의 상징’은 게임 내 수집 메뉴에 등록하면 생명력 물약 회복률과 방어력이 상승한다.

위메이드는 6월 7일(수)까지 매일 12시, 18시, 21시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석양의 무기 외형 소환’, ‘밤까마귀 발톱 부적 상자’ 등이 들어있는 ‘30일 기념 페스타 상자’도 선물한다.

이와 함께, 60레벨 몬스터가 등장하는 ‘마사르타 얼음 동굴 7공동’이 열렸다. 이용자들은 몬스터를 사냥하면서 다양한 보상과 대량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나이트 크로우>는 지난 19일(금) ‘개발자의 두 번째 서신’을 통해 예고한 시스템 개선도 실시했다. 서비스 시작 후 이용자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업데이트에 빠르게 반영하고 있다.

특히 보스 루팅(Looting) 시스템을 수정했다. 격전지와 마사르타 얼음 동굴 지역(3~6 공동)에서 보스 몬스터 처치 시 보상을 획득하는 규칙을 자유 루팅에서 기여도 기준으로 변경했다. 또 경험치 획득량을 높여주는 신규 아티팩트 3종을 추가하고 슬롯도 확장했다.

<나이트 크로우> 서비스 30일 기념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