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카드 사용 및 아이템 최대 스택 변경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가 이용자를 위한 편의성 개선 및 프리가르드의 장미 이벤트를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에오스 레드’의 첫 시즌제로 선보였던 트루시아 던전이 성황리에 종료되며, 이용자를 위한 편의성 개선과 함께 5월 이벤트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 게임 이용 편의성을 위한 개선으로 개별 펫 카드를 한 번에 모든 수량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가방 공간 확보를 위한 아이템 중첩 수량이 3만 개까지 대폭 상향되었다. 이러한 개선 사항은 이용자들의 게임 플레이 경험을 향상시켜주는 긍정적인 요소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5월 이벤트로 프리가르드의 장미 이벤트가 진행된다. 필드 사냥을 통해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하여, 이벤트 제작 및 NPC 교환을 통해 몬스터 도감 효과 보존권, 펫 뽑기 카드 상자, 미확인 몬스터 증표, 소울 파편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제작하여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상자에서는 펫 각성에 도움이 되는 펫 각성의 기운, 몬스터 도감 효과 보존권, 영웅 소울 파편 등 확률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서버 한정 제작 이벤트를 통해 ‘영웅 펫 카드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한정 제작식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므로, 많은 이용자들이 참여하여 즐거운 게임 플레이를 즐길 것으로 기대된다.

블루포션게임즈 관계자는 “에오스 레드 운영진들은 이용자들의 게임 플레이 경험을 더욱 향상시키고 지속적인 제품 개선을 통해 보다 즐거운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에오스 레드’ 공식 홈페이지(www.eos-re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