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딕게임즈, 모바일 수집형 SRPG ‘클로저스RT: 뉴 오더’ 5월 31일 출시 확정
유니온의 관리 요원으로서 클로저를 진두 지휘하며 실시간 전략의 재미를 느낄 수 있어
사전예약에 60만 명 참여…인게임 아이템 외 갤럭시 23, 아이폰 14, 스타벅스 기프티콘 추첨 제공

나딕게임즈(NADDIC GAMES, 대표 이선주)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수집형 SRPG ‘클로저스RT: 뉴 오더’를 5월 3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5월 31일로 출시일을 확정한 ‘클로저스RT: 뉴 오더’는 온라인 액션 RPG ‘클로저스(CLOSERS)’ 원작 IP 기반의 게임이다. 원작과는 달리 위상력을 지닌 클로저가 없어 멸망이 예견된 평행세계를 구하기 위해 소환된 클로저의 이야기를 다뤘다. 원작에서 활약한 클로저스 캐릭터는 물론 NPC와 적까지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해 익숙하면서도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여러 개로 나뉜 스타팅포인트에 클로저를 투입하고, 이동 경로를 비롯해 다양한 명령을 내리는 방식으로 RTS(Real-Time Strategy, 실시간 전략 게임)와 같은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클로저를 수동 조작하여 함정이나 퍼즐 등 다양한 기믹을 수행하거나 적에 맞서 액티브 스킬을 사용하면서 액션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출시 소식과 함께 화제를 모으며 현재까지 사전예약 60만 명을 달성한 ‘클로저스 RT: 뉴 오더’는 참여자 전원에게 SSR클로저 서유리와 함께 각종 특급 소모품을 100% 지급한다. 이와 함께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23, 아이폰 14,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나딕게임즈 이종훈 PD는 “모바일 수집형 SRPG 클로저스RT: 뉴 오더 출시일을 5월 31일로 확정했다”라며, “기존 클로저스 팬과 신규 이용자 여러분 모두가 만족하는 클로저스를 만들고자 노력했다. 푸짐한 사전예약 보상 꼭 받아보시고, 안정적인 출시와 매력적인 업데이트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테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