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다디지탈(대표 이윤열)이 자사가 서비스하는 방치형 모바일 게임 ‘소녀귀신키우기:세상을 밝혀라’가 구글 플레이 인기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일 출시한 ‘소녀귀신키우기:세상을 밝혀라’는 퀄리티 높은 일러스트와 귀여운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매력적인 혼령들을 수집하는 재미와 수십 가지의 다양한 효과를 지닌 스킬을 통해서 스테이지를 하나씩 공략해 나가는 전략적인 전투 시스템에 대해 유저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출시 전부터 차별화된 컨셉으로 주목받기 시작한 ‘소녀귀신키우기:세상을 밝혀라’는 출시 후에 ‘소녀귀신키우기:세상을 밝혀라’만이 가진 게임성 면에서도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단번에 구글 플레이 인기 1위를 달성했으며, 네이버 공식 라운지를 통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블루 다이아를 받을 수 있는 다양한 런칭 기념 이벤트들을 진행하며 유저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또한, 원스토어 ‘쿠폰 특별전’에서 쿠폰을 받아 최대 5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원스토어 할인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7일간의 출석을 완료하면 달걀귀신 ‘아리’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유저 7일 출석 이벤트’와 고귀하고 아름다운 뱀파이어 ‘수진’ 그리고 사람을 정말 좋아하는 장난꾸러기 구미호 ‘키츠네’를 얻을 수 있는 픽업 소환이 진행되고 있다.

한편, 나다디지탈 관계자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방치형 모바일 게임 <소녀귀신키우기:세상을 밝혀라>가 구글 플레이 인기 1위를 달성했다”며, “유저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빠르고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통해 오랜 시간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소녀귀신키우기:세상을 밝혀라’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가능하며, 더 자세한 정보와 소식들은 공식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