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하여 선보이는 신규 OST ‘Salvation’
OST 부른 가수 양다일 인터뷰 영상 함께 공개…’랑그릿사’와 지휘관에게 응원의 메시지 전해
남자 주인공 매튜의 성장과 모험, 사랑과 이별 등 이야기를 담아

즈룽게임(ZLONGAME)은 자사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SRPG 모바일 대작 ‘랑그릿사’의 국내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하여 가수 양다일이 부른 신규 OST ‘Salvation’을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랑그릿사’ 신규 OST ‘Salvation’을 부른 양다일은 독특한 음색과 창법을 가진 R&B 싱어송라이터이다. 다양한 앨범과 드라마 OST를 통해 조금씩 이름을 알리기 시작해 첫 번째 정규앨범 inside’의 타이틀곡 ‘미안해’를 오랫동안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올리면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현재도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OST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 영상에서 양다일은 ‘Salvation’에 대해 소개하는 말로 시작해 ‘랑그릿사’ 국내 서비스 4주년을 축하하는 인사를 건넸다. ‘랑그릿사’가 4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던 것은 언제나 게임을 즐기고, 지지해주는 지휘관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하면서 마지막으로 감사의 인사도 잊지 않았다.

‘Salvation’은 국내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하여 남자 주인공 매튜의 시각에서 다양한 이야기를 담아낸 ‘랑그릿사’ 신규 OST이다. 성검 군단의 모험, 젤다와의 사랑과 이별, 비탄과의 숙명적인 대결 등을 가사를 통해 자연스럽게 풀어냈다.

판타지 SRPG ‘랑그릿사’는 32년 역사의 정통 전략 판타지 걸작 ‘랑그릿사’ 모바일 게임이다. 전 세계 수많은 팬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 원작 시나리오와 다양한 전장, 스테이지를 비롯해 BGM과 초호화 성우진 더빙 모두 고스란히 만날 수 있어 국내 서비스 4주년을 맞이한 현재도 인기가 높다.

즈룽게임 관계자는 “랑그릿사 국내 서비스 4주년 기념 신규 OST Salvation을 공개했다”라며, “가수 양다일의 목소리로 전해드리는 이야기를 꼭 감상해보시길 바란다. 주인공 매튜의 성장처럼 랑그릿사 역시 끊임없이 발전하고, 재미와 감동을 드리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신규 OST ‘Salvation’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OST: https://youtu.be/tRTYY6NDFnQ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