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모바일 MMORPG ‘아이모’ 13주년 맞이 두 번째 기념 이벤트 진행
오는 5월 25일까지 필드에 등장하는 ‘킹 쿠이’ 처치하면 각종 장비와 액세서리 코스튬 등 획득 가능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자사 장수 모바일 MMORPG '아이모'의 출시 13주년을 기념한 두 번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모'는 지난 2006년 국내 최초로 출시된 모바일 MMORPG로 레트로 감성의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PVP, 파티 플레이, 보스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2010년에 스마트폰 버전이 출시됐으며, 이후 13년째 서비스되며 전 세계 게임 팬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컴투스의 장수 게임이다.

이번 13주년 기념 이벤트 2탄 ‘생일 파티 뒤풀이’는 지난 4월 말부터 진행된 1탄 ‘쿠이의 생일파티’와 함께 오는 5월 25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정해진 시간에 각 지역에 소환되는 몬스터 ‘킹 쿠이’를 처치하면 대미지 기여도에 따라서 ‘쿠이의 특별한 상자’와 ‘쿠이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다.

‘쿠이의 특별한 상자’를 열면 ‘죽음의 망토’, ‘재생의 벨트’ 장비와 함께 체력 팩, 액세서리 코스튬, 각종 성장 아이템 등으로 바꿀 수 있는 ‘쿠이의 마음’을 얻을 수 있다. ‘쿠이의 증표’를 마을에 있는 NPC에게 제공하면 개수에 따라 ‘킹 쿠이의 망토’, ‘쿠이의 주문서’ 등의 장비와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던전 리셋 지원 이벤트 또한 함께 진행되며, 스페셜 삽에선 새로운 무기와 등 장식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아이모는 지난 4월 말부터 필드 몬스터들을 처치하고 13주년 기념 코스튬과 각종 성장 아이템 및 액세서리, 장비 등을 얻을 수 있는 13주년 기념 이벤트 1탄 ‘쿠이의 생일파티’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아이모' 13주년 기념 이벤트 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이모' 공식 하이브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