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ERFUN, 야성 넘치는 MMORPG ‘와일드헌트’ 정식 출시
정식 출시 전 사전예약 150만을 달성함에 따라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 선물 지급
독창적인 비인간 형태 전투를 통해 화려한 스킬 액션과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

SUMMERFUN은 자사의 모바일 MMORPG ‘와일드헌트’를 정식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금일 정식 출시한 ‘와일드 헌트’는 자연의 화신이 깃든 캐릭터를 통해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광활한 판타지 오픈월드를 자유롭게 누빌 수 있으며, 전투 시 인간과 비인간 형태 변신을 전략적으로 활용하면서 화려한 스킬 액션을 구사할 수 있다. 야성을 가진 비인간 형태 변신은 특히나 강력한 위력을 발휘한다.

방대한 분량의 스토리와 자유로운 모험에 더해 다양한 콘텐츠도 기다린다. 행운의 알을 통해 최고의 희귀 아이템을 얻거나 강력한 드래곤을 부화시키는 등 자신의 행운을 시험할 수 있고, 동료들과 팀워크를 발휘하여 다수의 적을 상대하거나 거대하고 강력한 보스에 맞설 수도 있다. 이 같은 게임성을 어필하는 데 성공하여 출시 전 사전예약 150만을 달성한 바 있다.

사전예약 150만을 돌파한 ‘와일드헌트’는 한정판 외형 ‘야성의 토끼귀’를 비롯해 스토어 사전예약 시 한정 코스튬 ‘야성의 부름 ·옷’을 사전예약 후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또한 약속한 대로 목표 인원 달성에 성공함에 따라 ‘MacBook Pro 16’을 비롯해 ‘MSI 지포스 RTX 4090’, ‘삼성 SERO TV’, ‘PlayStation 5’, ‘커세어k 100’을 추첨으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공식 라운지에서는 정식 출시 기념 이벤트, 레벨 달성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며, 이벤트 참여자 중 ‘갤럭시북3 프로’의 주인공을 추첨하여 가릴 예정이다.

SUMMERFUN 관계자는 “야성 가득한 MMORPG 와일드헌트를 정식 출시했다”라며,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오랫동안 여러분께 재미와 즐거움을 드리는 와일드헌트가 되기 위해 노력할 테니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