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하여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엘윈 한정 스킨과 골든 티켓 포함 푸짐한 보상 전원 지급…이 밖에도 다양한 이벤트 준비
신규 서버 오픈과 함께 신규 영웅 및 신생 해방, 신규 콘텐츠 등 선보여

즈룽게임(ZLONGAME)은 자사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SRPG 모바일 대작 ‘랑그릿사’의 4주년을 기념하여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랑그릿사’는 금일 업데이트 전에 실시한 4주년 모험 집결 참여 횟수가 40만에 도달함에 따라 전 서버 이용자에게 약속한 룬스톤*1, 헬스장 보물*3, 골든 티켓*10과 최종 특별 보상인 엘윈 [열정의 연주] 스킨을 지급하기로 했다.

국내 서비스 4주년을 맞이한 ‘랑그릿사’는 누적 로그인 이벤트를 비롯해 대대적인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신규 SSR 영웅 껍질 소녀와 빛과 그림자 검의 영혼을 추가하고, 디펜스 형식으로 스테이지 업적 목표 달성에 따라 골든 티켓 보상을 주는 신규 콘텐츠 수호의 성탑을 오픈했다. 또한 전설의 문, 함께 땀을 흘리자, 공유 보상, 추억의 선물 등 이벤트를 시작했다.

오는 17일 정기 점검 완료 이후에는 남자 주인공 SP 매튜 해방, 신규 비경 이벤트 엘사리아 결전 축제 등 이벤트를, 24일 정기 점검 완료 이후에는 화려한 선율이 흐르는 전당, 규율의 여정 비경 내 모든 장비 스테이지를 개방함과 동시에 비경의 소생비경 매일 보상 횟수 증가 이벤트를, 31일 정기 점검 완료 이후에는 일일 임무 완료 보상이 골든 티켓으로 업그레이드되는 골든 티켓과 함께하는 일상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판타지 SRPG ‘랑그릿사’는 32년 역사를 자랑하는 정통 전략 판타지 걸작 ‘랑그릿사’ 모바일 게임이다. 원작 시나리오와 전장, 스테이지는 물론 BGM과 초호화 성우진 등 원작의 감동 요소를 고스란히 만날 수 있어 국내 서비스 4주년을 맞이한 현재도 인기가 높다.

즈룽게임 관계자는 “랑그릿사 국내 서비스 4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라며,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보상을 준비했으니 빠짐없이 누려보시길 바란다. 끊임없이 재미와 감동을 전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할 테니 앞으로도 오랫동안 랑그릿사의 여정에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랑그릿사’ 4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소식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