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욕의 큐브’를 통해 모든 것을 얻을 수도, 모든 것을 잃을 수도 있는 신규 콘텐츠
신규 히어로 ‘도망자-빈’ 참전, ‘사제-티아’ 신규 특성 신들의 화신 업데이트
이 외에도 네이버 라운지와 트위치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보상과 혜택 제공

XD.Inc(이하, XD)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핵 앤 슬래시 파밍 액션게임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신규 시즌 ‘탐욕의 큐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규 시즌 업데이트로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이용자는 메인 스토리와 이계 스테이지에서 새로운 몬스터 야욕의 화신과 만날 수 있게 됐다. 이들을 물리치면 야심의 결정이라는 아이템을 얻고, 스테이지 보스 처치 후 나타난 탐욕의 큐브에게 야심의 결정 일정량을 바치면 랜덤 보상을 얻는 방식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자칫 탐욕으로 인해 큐브를 분노하게 할 경우 해당 라운드에서 얻은 모든 보상을 잃게 되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새로운 시즌 재능 콘텐츠 ‘탐욕가의 법정’이 열렸다. 아주 적은 지불로 탐욕의 큐브로부터 받을 보상이나 도전을 변경하면서 완전히 색다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큐브 보상 뽑기에서 일정 확률로 고가의 희귀 보상이 담긴 극욕의 큐브를 뽑거나, 암시장의 상인이 좋아하는 야심의 응어리를 얻을 수 있으며, 야심의 원핵으로 최고 보스인 법의 심판자에 도전해 시즌 신규 아이템 환원의 쐐기를 비롯해 특별하고 매력적인 아이템을 획득할 수도 있다.

시즌 시작과 동시에 신규 히어로 ‘도망자-빈’이 합류했다. 폭탄을 던지는 공격이 특기인 ‘도망자-빈’은 특성 스킬로 직접 폭발시키거나 폭발 시 확률적으로 투사체 수량과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다. 폭탄 데미지와 투사체 수량이 증가하는 파멸의 분사, 이동속도 및 데미지가 증가하는 위험한 도망, 투사 속도 증가와 함께 바운스 불가 판정의 빠른 가공을 이용해 독특한 플레이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사제-티아’ 신규 특성 신들의 화신이 새롭게 열렸다. 신의 영역으로 진출해 각종 상황에 대응할 수 있는 ‘사제-티아’는 2초마다 버프 효과가 있는 축복을 획득할 수 있고, 이 외에도 체력 100%인 적에게 추가 데미지를 주는 신성, 신의 영역 이외 지역에서 이동속도를 증가시키는 ‘신력의 흐름’, 체력 100%가 아닌 엘리트 몬스터 명중 시 자동으로 신의 영역을 시전하는 신력의 축복 스킬을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토치라이트: 인피니트’는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알렸다. 스테이지 클리어 스피드 대회에서 응원한 스트리머가 우승할 경우 추가 보상을 얻는 ‘큐브대시 – 최강의 스페셜 헌터’, 국내 이용자 한정으로 미션을 클리어한 각 히어로 특성별 TOP 10의 실력자 헌터와 추첨으로 뽑힌 행운의 헌터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시즌 퍼스트 다운 문상권 증정’ 이벤트를 시작했다. 다음 달 9일까지 트위치 스트리머 라이브를 시청하면 시청 시간에 따라 보상을 주는 ‘트위치 드롭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토치라이트 관계자는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신규 시즌 탐욕의 큐브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신규 콘텐츠와 히어로, 그리고 이벤트와 함께 색다른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로 만족감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테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